호치민 로컬 가라오케 71 NHA HANG 71 베트남텐프로

호치민 로컬 가라오케 71 Nha hang 71 베트남텐프로

호치민 로컬 가라오케 71 Nha hang 71 베트남텐프로

Blog Article


물론 어느 가라오케를 가던 같은 가격이겠지만 새로 오픈한 업소치고는 조금 할인행사나 이런걸 좀 해줫으면 좋았을텐데 그런게 없어서 아쉬웠음. 이번에 강남단체모임장소로 이곳으로 정하고 단체방에 공지를 올렸는데 왠만한 사람들은 대부분 다 아는 눈치였어요. 분위기가 고급스러워서 그런지 여기서 영화나 드라마 촬영도 많이 한다고 하는데 그 이유를


나중에 꽁교수님께 로칼가라오케 사용 설명서 좀 올려달라고 할테니 그걸 보고 혼자 가든 지 하는 게 좋을 것 같다. 대부분 남녀 혼성으로 무리지어 있는 테이블이 많으며 이러한 이유로 남녀 비율 또한 좋습니다. 도킹 업소가 흔하지는 않지만 호치민에 아주 유명한 린체리 스파(Linh Cherry Spa)가 있습니다. 계산서에 장난질하고 바가지씌우고 이방 저방 메뚜기 뛰는 꽁가이에다가 팁도 더 많이 뜯긴다.


각 룸은 넓은 공간과 편안한 소파로 잘 갖추어져 있으며, 최신 가라오케 기기로 완벽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더욱이, 전체 장비와 시설은 매우 현대적이며 항상 최상의 상태를 유지합니다. 그리고 다른 유흥 룸들과는 다르게 가라오케는 남녀가 동반 입장이 가능합니다. 여자인 일행 친구와도 같이 술자리를 즐길 수 있어서 남녀 같이 많이 방문해주시는 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포스팅은 가라오케 가격과 시스템입니다. 영업의 형태는 1종 유흥업소로 나라에 신고를 하고 허가를 받고 도우미를 부를 수 있는 노래방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파이팅 넘치고 밝고 케쥬얼한 분위기이다보니 혼자 오셔서 즐기시는 고객님들이 많습니다. 강남 최대규모인 만큼 스텝들은 지식이 풍부하고 친절하며 고객의 요구 사항을 항상 지원할수 있도록 여러교육 프로그램을 습득하였습니다. 저희는 업장 직영으로 수년간 업소를 운영해 오면서 쌓은 기준으로 취향별로 상위 10% 안에서만 뽑기 때문에 걱정은 절대 안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말씀을 드리면  각종 교육프로젝트를 자주 실시하기 때문에 모든 서비스 및 cs부분에서 폭이 훨씬 더 넓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룸이용 시 매니저 선택의 횟수는 의미가 전혀 없습니다. 대부분의 고객님들이 첫번째에서 만족을 못하셔서 두번째 매니저를 컨택하시는게 아니라 뭔가 더 재밌는 매니저가 있을 것 같아서 담당 매니저를 바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비즈니스거래처, 또는 접대를 위한 고품격 비즈니스의 공간을 제공드립니다. 비즈니스 대화에 집중하실 수 있도록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상없는 최상의 컨디션의 술자리를 제공드립니다. 귀한 시간 내셔서 비행기타고 다낭까지 오셨는데, 시간 낭비를 한다면 그 자체가 말도 안되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편하게 문의 주시면 이용내역과 이벤트 등 자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이 곳은 나트랑 시내에 위치해 있으며, 다른 유명한 명소들과도 인접해 있어서 방문객들에게 큰 편의를 제공합니다. 나트랑 세븐 가라오케는 넓은 면적을 차지하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현대적인 시설이 돋보입니다.


강남하이퍼블릭(달토)는 최근(3~5년)사이 강남 일대에서 퍼펙트 강남셔츠룸 엠케이 강남 셔츠룸 사라있네를 시작해서 지금은 전국에 유흥가 쪽에는 꼭 있는 유흥아이템으로,삼성동 스토리업장에서 출발을 하였습니다. 우선 정통퍼블릭 시스템하고 흡사하며, 방문하시는 시간과 인원등에 따라서 주대는 달라지고, 특히 인사시스템이 있어서, 초이스 후에 시작부터 분위기가 다르고, 고정멤버들의 전반적인 나이대가 젊은것이 특징 입니다. 특히나 주말 같은 경우는 대학생, 일반 직장인 등 투잡 쓰리잡을 하는 경우가 많아서 고정멤버의 다양한 초이스를 보고, 내상없는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장점으로 스트레스를 해소 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그리고 또 가격을 보면 한인 가라오케들에 비해서는 약간 더 비용이 쎄지만, 그만큼 시설과 품질 면에서는 상당히 높은 수준을 유지해가고 있습니다. 이렇듯 준코 가라오케는 다낭 지역에서 아직도 많은 손님들을 받고 있긴 하지만, 우리나라 분들을 주요 타겟으로 설정해 놓고 운영중인 만큼 특별히 한국인 여행객분들에게는 다소 개선할 점이 남아 있는것 같습니다. 이러한 개선점들을 잘 해결할 수 있다면, 준코는 다시 한번 예전처럼 빛날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특히 한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를 생각해 보자면, 저렴한 비용으로 인해 가성비가 좋으며 다양한 선택적 폭을 제공하는 꽁까이 초이스 시스템 때문이기도 합니다.


두번째 정통 정가라오케는 정통 가라오케룸은 고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통14층15층 빌딩 꼭대기에 있습니다. 여기는 룸개수는 적지만 지상층이다보니 뷰가 보인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백종원 삼계탕을 닭 백숙 처럼 간단하게 끓이면서, 국물맛은 깔끔고 진한 육수로 즐길 수 있는 삼계탕 끓이는 법이였어요. 벤츠와 누민의 인테리어와 다르게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가라오케다 다낭에서 유일하게 5성급 호텔안에 위치하고 있어 시설은 두말할 것 없다.


단순하게 가게에서 술 한잔하고 들어가기에 귀하게 오신 3박 또는 4박의 일정이 아깝지 않으십니까!? 그렇기에 나와서 한 발 더 가까워지는 시간을 갖는 걸 추천드리고 또 이러한 케어에 있어서 저 김반장을 비롯한 DOC 식구들이 아주 불편함 없게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낭 가라오케를 시작으로 다낭, 더 나아가서 베트남 오실 때마다 찾을 수 있는 그런 믿을만한 동생이 되도록 최선 다해 모시겠습니다. 다낭의 가라오케를 방문하는 손님들 중에는 꽁까이와의 2차를 원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업소마다 2차 가격이 다양하게 나뉘어지며, 선택할 수 있는 옵션으로는 숏타임과 롱타임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다낭의 가라오케 숏타임 가격은 170$ 정도로 책정되어 있으며, 롱타임은 약 200$ 정도입니다.


​​최저 가격을 보장하며, 반드시 입실 부터 퇴실시까지 반드시 책임지고, 형님들을 모시는 동훈이 약속 드리겠습니다. 2023년 10월 01일 이후 강남 퍼블릭 가라오케에서 강남 하이퍼블릭 가라오케로 업종 변경되었습니다. 2023년 07월 22일 부터 가라오케 여직원 TC가 변경되었습니다.

click here click here read more click here read more

Report this page